명동에 나갔다가..올만에 먹어보고 싶은 빨계떡..
그래서 빨계떡 본점인 틈새라면을 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틈새기본 파인애플 오리방석셋팅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꼬마김밥 1000원 김깨맛?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면발을 찍어보았어요.

이제 주인아저씨가 끓여주시던 옛날의 그 진짜 빨계떡은 먹어볼 수 없게됐지만..
그래도 옛 생각이 나서 간 틈새라면, 지금은 원래 있던 자리에서 30미터 떨어진 곳에서 장사를 하는데..
가격이 무려..3500원입니다. 가장 최근에 올린 건지..5자가 혼자 작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젠 옛날의 그 맛이 아닌 빨계떡..뭐랄까; 떡을 넣어주긴 한건지? 그냥 빨계던데???

예전 명성을 그대로 입증할만한 맛이라면 그 정도 가격도 불사하겠지만..사실 좀 너무 높은 가격아닌지?
어찌보면 한낱, 라면일뿐인데..게다가 이제는 다른 라면으로 끓여주는 게 아니고 자기들이 개발한..
틈새라면으로 끓여주는 듯 하던데, 이게 뭐랄까 예전엔 감칠맛 나는 매운맛이었는데, 지금은 기분나쁜 매운맛?
아니 그닥..감동이 없는 매운맛이라고 해야하나..콩나물도 그렇고 면양도 너무 부족해 보이는..

빨갛게 계란과 떡을 넣은 라면이라해서 빨계떡인데, 젠장 떡은 한개만 들어있;;;그래도 없는 것보다 낫긴 하지만;;
그리고 저 계란은 너무 수란이되가지고 먹기 불편했어요. 안타깝기 그지없는..뭐랄까 돈벌고, 사람많아지면
변한다는 그 말이 맞는 거 같아서 영..좀 그렇더라구요.

그래도 거기서 조용히 먹는 사람은 나뿐이었던 거 같은..다들 몇 번을 물을 마시고, 들락이던데..
참고로 본점에는 매운맛 밖에 안팝니다. 지난번에 강자인이 먹었다던 보통맛인가 순한맛인가는 안팔아요.
다 먹고 난 후 파파로티 번을 겟하러 롯데백화점으로..고고싱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다리는 사람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북적이는 파파로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나왔으면 정말 좋았을 번굽기전..

파파로티 번을 사기위해 줄을 늘어선 사람들..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거 같아요.
말 그대로 미친듯이 장사가 잘 됩니다..ㅋㅋ 기다리는 중에 뒤에서 누군가가 톡톡..
영어로 말합니다..저 괜찮으시면 사진좀 찍어주실래요? (알아듣긴 했지만..대화재현은 힘든...)
돌아보니 이쁘장한 아가씨입니다...옷..이쁘다..이럼서 사진을 찍어주는데; 이 분 정말 깜찍하네요.
설정샷사진을 찍으시는겁니다..ㅋㅋ 아 놔 웃겨가지고..긍데 왠지 일본사람일 거 같은 생각이..

번을 사고, 밀크티를 기다리는 동안 파파로티 점장님이 나오시더니 아는 척을..(뭐 이제 일상처럼?)
그니까..전 단지 번을 먹기 위해 혼자 두 번, 두번째는 엑모씨랑 한 번, 세번째가 은모양과 한 번..
진짜 많이 간 건 아닙니다..근데 뭐 서로 얼굴알아보는 사이가 된겁니다.

"요즘은 뭐 새로운 소식 없으세요?"

점장님의 질문이 참...재미있죠? ㅡ.ㅡ 그래서 오늘 아마도 집에가면 파파로티 나도 포스팅할 거 같다면서..
그런 말을 나누던 중에..

"근데 왜 메일은 확인 안하신거에요?"
"아..보시다시피..너무 바쁘고 힘들고 시간도 없고 그랬어요"

정말 오늘보니 장사가 장난아니게 잘됩니다..일하는 사람이 전보다 배로 늘었습니다.
번은 나오자마자 팔리기 바쁘고..뭐 식혀서 담고 이럴 시간도 전혀 없어보일정도로..미친듯이..

"그래도 장사 잘되면 좋은거죠..장난아니네요 ㅋㅋㅋ"
"곧 확인하고 꼭 가입할게요"
"전 이만..밀크티가 나와서 ㅋㅋ"
"네네 좋은 주말되시고 행복하세요~!"

매장 안의 사람들이 저를 쳐다봅니다. 으헛.....혹시 이 안에 노모토님도 계시지 않을까해서 두리번...
하지만 음흉한 웃음을 날려주시는 분이 없었습니다...아 근데 노모토님; 점장님이 오시면
꼭 한번 아는 척 해달라고 하시네요..ㅎㅎ
예전에 찍었던 노모토님 사이트를 매장안에 띄어두었던 거 인증샷 남긴 거..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사진기가 디카폰이니 화질은 이해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갠적으로 이 샷이 좀 맘에 드네요 ㅋ

다른건 몰라도 저 점장님이 계시는 한 장사 정말 잘 될 거 같다는..저런 분을 만나면 참 유쾌하니까요.
긍데 점장님..밀크티 테이크아웃 컵 크기를 좀 늘려주시면 안됩니까? ㅡ.ㅡ

그리고 버스를 타기 위해 밖으로 나왔는데, 아까 나에게 사진을 부탁하셨던 그 깜찍한 여자분이..
또 백화점 앞에서 엽기샷을 찍고 계시데요..넘 발랄해 보여서 보다가..말을걸까말까 한참 망설이다가..
가서 말을 걸었습니다..미친 척 하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녀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봐도 발랄함이 묻어져 나오는 그녀의 미소..
사진 한장 찍겠다하니 흔쾌히 포즈를 취해주며..우리는 서로 쑥스러워서; 아리가또를 연발하며 ㅡ.ㅡ;
그녀의 메일 주소를 받으려고 보니; 종이가 없어서....어느 분의 명함에 받았습니다.
(동생분이 메모지라고 했담서여...동생분은 역시 에리뚜셨던 겁니다 ㅡ.ㅡ; 아 나름 너무 유용했;;;;)
그러고보니 저는 이름도 물어보고 메일주소도 물어보곤 정작 제 정보는 한개도 안주고 왔;;;군요.
영어도 잘하시던데, 아..일본가시기 전에 술이나 한잔하자고 할 걸 말이죠 ㅋㅋㅋ

암튼, 재미있던 일이었습니다.
이름이 아키코라는데....아마도 한국이름으로 풀면 명자일 확률이 80%일듯..
설마 추자는 아니겠;;;; 암튼 그녀에게 메일로 사진을 보내줘야겠습니다.
역시 저주받은 일본어라, 현지인 앞에서는 어버버대며 제대로 말도 몬하고 아리가또만 연발;;
그녀는 일본엔 한번도 가본 적 없다는 제 말에...많이 놀라더군요..그래요 저; 외국물 얼마 못먹었어요;;
올해는 꼭 가고야 말겠어요 흑흑..


'sundry no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터캠프에 다녀왔습니다.  (31) 2008.07.06
시은이의 생애 첫 사진전  (26) 2008.06.23
빨계떡, 파파로티 그리고 그녀  (58) 2008.06.20
인사동, 그리고 길치미친고기  (58) 2008.05.29
좋은이들과의 만남의 기록들..  (37) 2008.05.22
남대문 수입상가  (25) 2008.05.20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딸기뿡이 2008.06.21 00:22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가까운 곳에 파파로티 아침알바를 뽑기에 저 '번'과 '밀크티'가 매일 원없이 먹고 싶어서 아침 시간에 짭게 하는 거라 소일거리로 여름까지만 해도 괜찮겠다 싶었는데.. 주인 아자씨가 무뚝뚝함의 지존인 거여요. 그래서 에잇, 하고 관뒀다는... 여기 '번' 너무 좋아요. 밀크티도! 또 이몸이 밀크티 마니아 아니겠어요.
    근데 여기는 밀크티 잔이 너무 작아요! 아이스 커피는 큰 잔에 주면서 흑흑...
    빨계면 나는 안 먹어봤는데! 그나저나 저 배고파요 ㅠ_ㅠ

    • BlogIcon 노센 센~ 2008.06.22 23:1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아아 나의 로망인데 파파로티에서 알바하는 거 ㅋㅋㅋㅋ
      아 원없이 매일...밀크티를 마신다면 정말 좋겠네 정말 좋겠;;;;
      정말 잔이 너무 작아서 솔직히 좀 승질나 ㅡ.ㅡ;

  3. BlogIcon 히어리 2008.06.21 01:3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늘 밀크티를 마셨어요. 저 번도 함께했다면 더 좋았을것을! 이라며 이 야밤에 상상하고 있네요;
    빨계떡은 한번도 안먹어 본거라 맛이 궁금하네요~~
    그나저나 저 일본인 여자분! 왠지 센님이 전해주신 포스팅 내용이나 사진으로 미루어...
    한참 실례가 될지도 모르겠으나 유채영이랑 살짝 비슷한 이미지 처럼 느껴졌어요. 헤헤.
    우웅~센님의 포스팅은 오늘도 역시나 즐거움이 넘쳐요!

    • BlogIcon 노센 센~ 2008.06.23 22:1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앗 나 왜 이 댓글을 지나쳐간거지요; 이런이런...암튼 히어리님은 서울에 사시니..
      우리 언제 한번 밀크티한잔해요..(좋아하신다니까 두잔 먹어도 모라 안할 거 같아서..)
      정말 유채영이랑 닮았단 생각했고, 또 사진포즈가 그러했었답니다.
      코스는 빨계떡 - 롯데본점 파파로티&밀크티가 되겠네요. 아 환상!

    • BlogIcon 라면한그릇 2008.06.24 00:3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저도 좀 같이 ㅋㅋ 저도 밀크티 좋아해요!!명동틈새라면이 이사를 했군요, 근데 3500까지 올랐다면 좀 그렇네요.
      이제 엔간한건 집에서 죄다 해먹어야 하는 날이 올까요? -_-;

    • BlogIcon 딸기뿡이 2008.06.24 01:15  address  modify / delete

      나는 패스한 이유를 알지요! 으하하하! 나랑 아이콘이 같아서.. 내글이 히어리 바로 위에 있잖아요. 그래서 언니가 당연히 패스했을 확률이 높음 으흐흐흐흐....

      난 여기 밀크티는 두 잔도 아쉽더라는.....

    • BlogIcon 히어리 2008.06.24 23:42  address  modify / delete

      푸하하~아이콘이 같아서?! 센님센님 좋아요~진짜 환상!

    • BlogIcon 노센 센~ 2008.06.25 05:2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자 그럼..곧 시간을 만들어 보도록 해요 ㅋ

  4. 2008.06.21 04:38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5. BlogIcon 아싸걸 2008.06.21 06:5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울집앞에 파파로티 생긴다~ㅋㅋ
    울동네 최공~ 5분거리에 다있다는~
    울집 식구들 이런 자부심에 살아간다는~ㅠㅠ
    촌사람이라 그래염~ 이해해주셈~ㅡㅡ;
    에잉~ 빨계떡은 없는데.. 칫~

    일본분이랑 토킹을~ 웁쓰~ㅋ
    그대는 사이코~^^

    • BlogIcon 노센 센~ 2008.06.22 23:1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니가 촌사람이면..나는 어찌하라고..그나저나 너희 집 근처는 정말 살기 좋은 곳이군하
      이제 파파로티까지 생기면..완벽해 지는거샤 ㅋㅋㅋ

    • BlogIcon 아싸걸 2008.06.23 19:20  address  modify / delete

      코코호도까지 들어선다는 너의 말에 또 한번 울동네에 감탄하셨다죠~ㅋ
      삼계까지 안가도 코코호도를 겟할 수 있다는~^^
      님하~ 부럽죠~ㅋㅋ

    • BlogIcon 노센 센~ 2008.06.23 22:1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님, 정보를 드렸으면 정보료를 주셔야죠 ㅡ.ㅡ;
      제 계좌는 신한....쿨럭;

  6. BlogIcon 디노 2008.06.21 08:58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왕 맛있겠다.

  7. 2008.06.21 10:2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8. BlogIcon 안군 2008.06.21 10:4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왁! = ㅁ=) 빨계떡 저기 어디에요?

    맨날 놀러가면 명동, 종로라서 웬만한 곳은 다 돌아다녀봤지만
    저런거 파는덴 본 적이 없는데 ㅡㅡ;;;

    • BlogIcon 노센 센~ 2008.06.22 23:1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나중에 명동가면 저거 말고 소고기해장국 이런거 드시러 가요..여기 좀 갠츈..
      그 번화가 한복판에 다 쓰러져가는 집이 하나 있거든요 ㅋㅋㅋㅋ

  9. BlogIcon capella 2008.06.21 11:4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배고파요 ㅠ 빨계떡 매워서 별로 안좋아하지만;;; 그래도 맛있는데;;; 올랐군요! 비싸네요! 다음에 롯데가면 꼭 파파로티 번 먹어봐야겠어요!

    • BlogIcon 노센 센~ 2008.06.22 23:1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가격 좀 너무 비싸요..라면인데; 3500원이라니; 홍대앞은 순두부가 3500원이던데
      세상에 맛난 밥도 그 가격인데..달랑 라면 한그릇이..너무 심해요.
      롯데파파로티번은 추천드려요...읏흥

  10. BlogIcon Mr.번뜩맨 2008.06.21 13:3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와우.. 정말 맛있겠다...ㅠ.ㅠ빨개떡이라.. 추천목록에 적어둡니다..~!

    • BlogIcon 노센 센~ 2008.06.22 23:1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개떡이 아니고 계떡이에요..계란할때 계 ㅋㅋ
      추천을 그닥 할 맛이 아니라..알아서 판단해주세요..ㅎ
      번이 더 맛나는데;

  11. BlogIcon Liu 2008.06.21 21:4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명동 본점 정말 실망스럽죠.
    맛도 변했지만 불친절하기가 이루 말할 수 없고.
    유명해졌다고 으스대는 꼴이라니...ㄱ-

  12. BlogIcon 2008.06.22 03:3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돈 벌고, 사람많아지면 변한다는 말 공감200% 입니다. 흠..
    파파로티는 안변했으면 좋겠는데 .ㅠ
    롯데백화점 파파로티 군요!! 저도 갔었는데 흐흐흐 맛난 번~
    제가 갔을땐.. 점장님도.. 예쁜 알바생도 없더군요 ㅠ
    그래도 에코누나 블로그에 사진 올라오셨던 직원분들 보여서 왠지 반가웠어요ㅣ ㅋㅋ
    줄이 제가 갔을때 보다 훨씬 길어졌네요`~~

    일본분은~ 개성있게 생기셨는데 (연예인처럼)
    이름은..명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logIcon 노센 센~ 2008.06.22 23:2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뜨끈뜨끈한 번이 먹고 싶어효 ㅋㅋㅋㅋ
      암튼 돈벌었다고 음식맛 변하는데는 약간 불매운동같은 거 해줘야 한다는;;

  13. BlogIcon 러브네슬리 2008.06.22 14:2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예전에 정말 명동가면 꼭 들르곤 했는데..
    그 땐 정말 맛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그렇게 까지..많이 변해버렸다니 ;;
    너무 아쉽네요;;
    저는 아직도 그 때의 맛을 잊지 못해서 GS25시의 컵라면으로 나오는 틈새라면을 먹곤 하는데;
    그래도 설마 그 컵라면보다는 맛있겠죠?;;ㅎㅎ

  14. BlogIcon ezina 2008.06.22 17:0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엇 빨계떡 가봐야겠다 싶다가 변했다고 하시니 말아야겠군요 ㅎㅎ
    아 갑자기 라면이 먹고싶어지네요 ㅎㅎ
    센님 조만간 일본으로 뜨시는거예요?

    • BlogIcon 노센 센~ 2008.06.22 23:2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곧..떠날 당신을 생각하니 안타까운 ㅋㅋㅋ 아놔 이제 반년후에나 볼 수 있네요.
      암튼 전 일본은 언제뜰진 잘 모르겠고..아시아종단 잘 자녀와요!

  15. CallMeJK 2008.06.22 18:0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1. '추자' 가능성 85.45893%

    2. 틈새라면도 좋지만, 선릉의 마약떡볶이도 좋다능...*^^*

    3. 하코다분코의 보복인가연...ㅡㅡ+ 쓰읍!

    4. 뻘글이 쓰고 싶었어연...ㅜ.ㅜ

    5. 금욜 퇴근하면서 파바로티 번 사려는데, 30분 기다리라 해서 못샀다는... 망할...-_-;;

    • BlogIcon 노센 센~ 2008.06.22 23:2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1. 아마도?
      2. 광장시장의 마약김밥도 있는데..홍대 조폭떡볶이
      3. 하카다분코입니다. 오늘 저 다녀왔습니다..인라멘먹었어요. ㅋㅋㅋ
      4. ㅋㅋㅋ 이해해요..뭐 자책까지요.
      5. 거기도 그렇게 장사가 잘되는가 보네요. 제가 먹어본 번중엔 서현점의 번이 제일 맛있었어요.

    • CallMeJK 2008.06.23 10:26  address  modify / delete

      하'카'다 분코... 털썩...orz

    • 코씨 2008.06.23 10:32  address  modify / delete

      굳이 따지는거 같아서 그렇지만 ㅡㅡ;;
      '하'카'타'입니다.
      博多(はかた)です~

  16. 코씨 2008.06.23 10:3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あきこー晶子、明子、彰子、昭子、亜希子、亜紀子、彩子、、、、、etc。
    こんなにあるんだから、日本語の名前に80%ってありえないことです。

  17. 무니 2008.06.23 11:2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울 언니랑. 이거할까..솔직히 고민 많이했다는..............음..이걸해야하는거야?ㅋㅋㅋ

  18. BlogIcon 데굴대굴 2008.06.23 15:4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기분 나쁜 매운 맛에 동감 5개만 날리고 갑니다. -_-a

  19. BlogIcon 라면한그릇 2008.06.23 18:3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와....오늘 센님은 거들떠도 안보시는 로티보이 번 먹고 나서 막 검색하다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여기오니 제가 그나마 아는 몇몇 블로그님뿐만 아니라 유명하신(?)분들은 죄다 교류를 하시는군요.
    멋지십니다. ㅎㅎ 파파로티 번도 조만간 꼭 먹겠사와요~~ 그럼 종종 뵈요~

    • BlogIcon 노센 센~ 2008.06.23 22:1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방금 그 포스팅 읽고 왔어요. ㅋㅋㅋ
      저도 처음시작은 로티보이번이었는걸요. 파파로티를 알기 전까지는요.
      근데, 파파로티를 한번 드시게 되면 자연스럽게..한쪽으로만 치우치실게 분명해요.
      게다가 밀크티를 혹시라도 좋아하신다면 더더욱...제 말에 동감할 날이 멀지 않았;;;
      라면한그릇님도 소중하니까요 ㅋ

  20.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06.23 20:28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들어올 때 마다 파바로티로 알고 깜짝 놀래는데요...
    근하전하 파파로티가 궁금해줘용

    • BlogIcon 노센 센~ 2008.06.23 22:1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네 이름 헷갈리죠..안그래도 저도 저번에 그 말을 하고 싶었더랍니다 ㅋㅋ
      파파로티와 파바로티..절묘한데요 봉지에 그려져있는 캐릭터가 약간 파바로티틱해요.
      후덕한게..ㅋㅋㅋ 암튼 롯데본점 지하에 가시면 만날 수 있어요..(전 홍보직원도 아닌데;;이런) ㅋㅋㅋ

  21. BlogIcon nomotto 2008.07.01 23:0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요즘은 저녁에 들를때는 줄서기도 포기예요;;
    그래도 분주한 가게를 보면 기분은 좋더라구요.

    • BlogIcon 노센 센~ 2008.07.02 00:4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그거 사전예약제..머 이런거는 안될려나요? 근데 한번 가시면 꼭 그 점장님이랑 함 인사나눠보세요. 진짜 훈남이시면서 친절하시기까지 하시다는..미리 알아두면 문자로 저 오늘 들를테니 번좀 챙겨주세요..이런거 하면 해주지 않으실까 이런 생각해보네요.

|  1  |  ···  |  425  |  426  |  427  |  428  |  429  |  430  |  431  |  432  |  433  |  ···  |  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