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티셔츠 입어봤어? 안 입어 봤으면 말을 말어;;ㅋ
큰이모네 오빠들의 아이들이 어느새 고등학생이 되었다. 중학생 고등학생 둘둘 어릴 때 보면 꼬맹이라 그닥 신경도 안 썼는데 아니 이 아이들이 언제 무럭무럭..

간만에 가니 어색하기 그지없는 시간이 흐르고, 그러나 곧 요즘 대세인 꽃남 때문에 금세 물꼬가 트이게 됐다. 예전엔 남자연예인은 여자가, 여자연예인은 남자들만이 좋아한다고 생각했지만 지금 아이들은 성별구분 없이 괜찮거나 멋지면 다 좋아하는 거 같다. 대체적으로 꽃남을 남자들은 손발이 오그라드네 어쩌네 하면서 안보는 걸로 알았는데 전혀, 오히려 자기도 저렇게 되어야겠다는 다짐을 하니 역시 애들은 다르다.

엘지텔레콤에서 3월 17일 적절한 시기에 구미를 당길만한 요금제가 하나 나왔는데, 바로 1318들을 위한 틴링요금제이다. 나같은 고등학교 졸업한지 까마득한;; 사람은 해당사항이 없고, 푸릇푸릇한 새싹 중고딩을 위한 요금제, 애들이 요즘 기본으로 보유한 기술 빛의속도로 문자보내기...

http://teenring.lgtelecom.com/
자기 구미에 맞게 요금을 고를 수 있게 틴링안에서도 세부화시켜 두었다. 마침 꽃남에 빠져있는 아이들에게 이 요금제를 알려주니 다들 바꾸겠다고 난리..하늘이 나를 도왔는지 요금이 제일 저렴하고 괜찮다고 새언니가 애들에게 핸드폰을 모두 엘지텔레콤을 사주는 바람에 이거 애들을 꼬시기가 쉬웠다.

얘들아 미안해;; ㅋㅋ 사실 나의 목적은 조오기 아래 꽃남티셔츠...;
사실, 내가 좋아하는 칼라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이 티를 탐내는 이유는..우리나라 프레피룩의 창시자인 고태용 디자이너가 만든 티셔츠이기 때문인거죠. 코리아 타임즈가 선정한 12인의 디자이너에서 2009년 국내 남성복 시장에서 가장 주목해야할 디자이너로 선정되었고 이미 비욘드 클로젯의 커뮤니티에서 확고하게 입지를 굳힌 디자이너!!

프레피룩[각주:1]의 창시자 고태용, 이민호를 위한 티셔츠를 만들다
사실 완전 이거에 확 맛이 가버린거에요. 평소 멋지다 생각한 디자이너 디자인한 티셔츠를 받는다는 거 정말 설레는 일이잖아요. 근데 절대 저는 받을 수가 없는 상황인거고, 17일부터 가입한 1318들에게만 준다잖아요. 사촌오빠들의 1318들을 꼬실 수 밖에요. 너희들말이야, 고모가 이런 요금제를 알려준게 어디니..이렇게 큰소리 빵빵치면서 니들 가입하고 그중 티셔츠 하나는 고모주는거다! ㅋ 이러면서 날씬한 여자조카에게 너에겐 너무 커...고모가 꽉맞게 잘 입을게 하면 슬쩍 얻어온 티셔츠

그리곤 정보를 더 얻어보려고 들어가보니 이 티셔츠가 단순히 가입해서 주고 그런 차원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수익금 일부를 어려운 청소년에게 기부한다하니 더더욱 모두에게 널리 알려야겠다는 생각..ㅋㅋ 여러분 전 티셔츠 이미 가졌어요 카~

http://teenring2.hosting.kr/Event/TeenringTshirt/
선택받은 1318들은 여기로 고고싱..아아 그런데 이 티셔츠를 가지니 나도 마치; 1318이 된 거 같군하!!
하냥~! 캬캬캬캬

민호군을 상징하는 단어 Classic(정통), Luck(행운), Dramatic(극적인), Naive(순수)
범군은 Tender(부드러움), Emotional(감성적인), Young(젊은), Smart(똑똑한)
이상 자랑질 이었습니다 ㅋㅋㅋ

  1. '프레피(preppy)'는 미국의 명문 사립고등학교(Preparatory School)의 학생들을 가리키는 말이다. 이들이 주로 입는 단순하고 클래식한 옷차림을 프레피룩이라 한다. 미국 동부의 명문 대학교 학생들이 선호하는 아이비스타일을 기본으로 하며, 캐주얼하고 현대적인 요소가 강하다. 주로 면직물 등의 전통적이고 실용적인 소재를 사용하지만, 가공법이나 재단 및 바느질 등을 섬세하게 하여 고급스럽게 제작한다. 남성복의 경우에 바지는 주로 면 소재로 된 것을 입는다. 재킷은 군청색·녹색·흰색·빨간색이 주를 이룬다. 여기에 단색이나 스트라이프 무늬를 바탕으로 하고, 가문이나 학교의 문장이 새겨진 넥타이를 매는 것이 전형적인 형태이다. 이밖에 버튼다운칼라 셔츠나 로퍼 등도 선호된다. 여성복은 플리츠 스커트와 재킷을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체크 무늬나 다이아몬드 무늬의 니트 등도 주요 아이템이다. 또한 폴로셔츠·운동화·스웨터·미니스커트 또는 흰색 바지를 맞추어 입으면 스포츠룩(sports look)의 형태로 캐주얼하게 응용할 수 있다. [본문으로]

'liv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랑 스마트런치!  (38) 2009.04.17
나의 오즈라이프~  (40) 2009.04.08
여러분은 어떤 제품을 쓰세요?  (46) 2009.03.26
엘지텔레콤 영화할인받기!  (18) 2009.03.18
하나은행에 펀드를 상담하러 갔습니다.  (18) 2009.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