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문답♥

from sitcom diary 2008. 3. 21. 10:00

애인 문답♥

Q.사귀는 사람은 있습니까?
--> 네

Q,그사람과 사귄지 얼마나 됐나요?
--> 이제 3년째...(머랄까, 현재 권태기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소중합니다.

Q,그사람과 사귀게 된 계기는?
--> 싸이월드에서 소개받았습니다. 괜찮으시면 사귀어보지 않겠느냐고..
      처음엔 너무 황당해서 믿지를 못하겠더라구요. 근데 그가 직접 나를 만나러 오게 되면서..
      저는 왠지 당당해보이는 그의 모습이 매력적이더라구요. 두 달을 망설였지만 결국..

Q,그 사람 전에 과거에 몇명의 애인이 있었습니까?
--> 4명

Q,가장 오래 사귄 애인은?
--> 지금 현재의 애인이죠.

Q,지금 애인을 색으로 표현한다면?
--> 굉장히 쿨한타입이라 메탈의 느낌..이랄까요.

Q,추억이 있다면?
--> 그가 처음에 왔을 때이죠. 매우 건강상태가 안좋아서 일주일동안 제 마음을 아프게 했지만..
      얼마안가 요양을가고 한달 뒤에 저에게 돌아올 때는 정말 튼튼하고 건강하게 돌아왔어요.
      아직도 그때를 생각하면 눈물이 핑도네요.

Q. 바람피고 싶지는 않은가?
--> 현재에 만족합니다. 그닥 욕심가지는 타입은 아니라서 ㅋ
      어차피 피눈물나게 하면 나중에 돌려받기때문에 그냥 이대로 살기로 했습니다.

Q,지금 애인에게 하고싶은 말은?
--> 그냥 이대로 함께할까? 그럴랴면 말을 잘 들어야지 이것아 ㅡ.ㅡ;




그리고 룰 하나 추가↓










※여기서 애인은 [핸드폰]을 말합니다. 가능한한 인간인것처럼 적어주세요.


가눔님블로그에서 업어왔습니다 ㅋㅋㅋ
제 핸드폰은 싸이이벤트에서 당첨된 폰이에요. 제세공과금도 없던..ㅋ
친구가 노래사달라고 노래불러서 짜증나서 도토리 충전한건데 그게 자동응모가 되서...하하;
처음에 전화왔을 때 장난전화인줄 알고 급...버럭질; 근데 일주일 후 이 아이가 왔을 때 멍~
근데 기계가 잘못된건지 건물안에서 전화가 안터지는 사태; 기계를 새걸로 교환..
그리고 두달 동안 원래 쓰던 스카이전화기를 못버리겠어서 참고 또 참았지만..결국 체인지.
지금은 핸폰&사진기로 많은 도움을 주고 있지요.

생각난김에 싸이언원더 사이트에서 마우스패드주는 이벤트하던데 함..가보시죠.

원더싸이언사이트 이벤트

http://www.cyon.co.kr/ttw/0314/main.html


저의 핸드폰 소개 ㅋㅋ

'sitcom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 마음은 알지만 넌 아니야  (0) 2008.03.25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12) 2008.03.23
내가 정말 싫어하는 것.  (23) 2008.03.18
나는 어떤 사람일까. ㅋㅋ  (10) 2008.03.17
블로거컨퍼런스에 다녀왔습니다.  (41) 2008.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