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우스온라인을 알게 되어 오랜만에 온라인게임에 빠져있습니다. 회사를 다니다 보니 오랜 시간을 함께 할 수 없음이 슬플 뿐입니다. 이 게임의 매력적인 아니마를 만나기 위해서는 우선 10레벨이 되어야 합니다. 맘에 드는 것은 그냥 시작한다고 아무에게나 아니마를 막 내어주는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의 퀘스트로 단련해야지만 아니마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인간형 펫인 아니마는 다른 게임에서 지원하는 펫과는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그것은 아니마가 성장한다는 사실입니다. 처음 만날 때는 겁 많은 소극적인 소녀이지만 그녀의 감성을 깨우쳐주면 그녀의 성장을 지켜볼 수 있다는 겁니다. 게다가 그녀가 있으면 가이거즈라는 캐릭터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혼자 외롭게 돌아다닌 것이 아니라 분신 같은 아니마와 함께라는 것입니다.

캐릭터

출처 : http://blog.naver.com/wkdtnaos3?Redirect=Log&logNo=100055185218

아니마의 캐릭터는 여섯개로 나뉘어져 있으며 초기에는 눈과 머리만 코스튬이 가능합니다. 게임캐릭터에 대한 설명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http://game4.netmarble.net/prius/GameIntro/Character/character.asp

인터페이스



01.상태 창 : 캐릭터의 현재 레벨과 생명력, 마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02.아니마 상태 창 : 아니마의 현재 생명력, 마력, 친밀도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아니마 액션 아이콘으로 아니마와 대화를 하거나, 베스티아 달래기를 할 수 있습니다.
03.타겟 창 : 몬스터, PC, NPC등을 타겟팅 했을 시 그 대상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04.퀘스트 내비게이션 : 퀘스트 진행 방향이 표시되며 캐릭터의 위치 및 NPC의 위치가 표시됩니다.
05.내비게이션 좌표 및 공명도 : 캐릭터의 현재 위치 좌표와 지역명, 가이거즈 공명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06.채팅 창 : 각종 탭에 맞는 채팅 내용 확인 및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07.슬롯 창 : 스킬 지정 및 아이템, 캐릭터의 기본 액션 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08.메뉴 : 게임 옵션 및 소지품 창, 메일, 친구 목록, 길드 정보와 축제 참가를 좀 더 편리하게 해주는 메뉴 입니다.
09.아이템 샵 : 넷마블 전용 PC방에서 지급되는 네피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네피 전용 상점 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특별한 공간 아트리움
아트리움은 멀티 개인창고 기능을 하면서도 가이거즈를 소환하거나 신기하게도 아이템을 씨앗을 심어 재배를 할 수 있습니다. 비료의 종류와 배양프로세스에 따라서 달리 아이템이 나옵니다. 이거 정말 너무 신기하고 끝내주는 기능이에요.

아니마가 소환할 수 있는 가이거즈들
아직 레벨10이 되지 못해서 아니마를 아직 만나지 못했지만 이제 그녀를 만나게 되면 이 엄청난 가이거즈들을 불러올 수 있다는 것에 매일 매일이 기다려집니다.

가이거즈의 근원
창조신 후울은 막 태어난 프리우스 별에 질서를 가져오고자 거인들을 만들었습니다.
이때 프리우스 대륙에 있는 모든 존재들로부터 그 힘을 취해 별 나무의 열매를 통해 거인을 맺게 하였고, 이로 인해 같은 별 나무에서 태어난 거인들이라 할지라도 어떤 존재의 영향을 받았는가에 따라 그 형태가 확연히 구분되게 되었으며, 그것이 오늘날 가이거즈라 불리는 존재의 원형이 되고 있습니다.


질서의 거인 제럼 획득 레벨 : 30 Lv 관련 퀘스트 : 광기의 용암동굴로
설정 : ‘강철’, 그리고 ‘질서’라는 존재의 영향을 받아 태어난 가이거즈. 질서를 잡아줄 강철 같은 거인을 원했던 창조신 후울의 의지가 가장 크게 반영되어 만들어진 가이거즈이기도 하며, 별 나무에 맺힌 거인의 열매에서 가장 먼저 태어났습니다.


평안의 거인 알티모르 획득 레벨 : 45 Lv 획득 가능 종족 : 베리아
설정 : ‘나무’, 그리고 ‘평안’이라는 존재의 영향을 받아 태어난 가이거즈. 거인의 열매에서 두 번째로 태어났으며, 다른 가이거즈들에 비해 힘은 약하지만 다수를 보호하고 회복시킬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지의 거인 아틀라타 획득 레벨 : 45 Lv 획득 가능 종족 : 흄
설정 : ‘바위’, 그리고 ‘의지’라는 존재의 영향을 받아 태어난 가이거즈. 거인의 열매에서 세 번째로 태어났으며, 가장 뛰어난 힘과 튼튼한 육체를 가지고 있으며, 높은 방어력으로 매우 안정적인 전투가 가능한 타입입니다.


집요의 거인 페트람 획득 레벨 : 45 Lv 획득 가능 종족 : 론 페미나
설정 : ‘곤충’, 그리고 ‘집요’라는 존재의 영향을 받아 태어난 가이거즈. 거인의 열매에서 네 번째로 태어났으며, 끈질긴 생명력과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둠의 거인 베스퍼틸리온 획득 레벨 : 45 Lv 획득 가능 종족 : 아인
설정 : ‘박쥐’, 그리고 ‘어둠’이라는 존재의 영향을 받아 태어난 가이거즈. 거인의 열매에서 다섯 번째로 태어났으며, 적들을 어둠으로 몰아넣어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수호의 거인 에텔누스 획득 레벨 : 45 Lv 획득 가능 종족 : 론 마스
설정 : ‘대지’, 그리고 ‘수호’라는 존재의 영향을 받아 태어난 가이거즈. 다른 거인들과는 달리, 태어난 이후 변화된 대지의 형상이 많이 반영되어 모습이 크게 변화했습니다. 거인의 열매에서 여섯 번째로 태어났으며, 어떠한 공격에도 끄떡 없는 강력한 방어력을 바탕으로 모든 이들을 지켜내는데 있어 중심적인 역할을 수행 합니다.

'liv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끌레도르, 그 잊지못할 설레임  (34) 2008.11.26
뮤지컬 캣츠(Cats)를 보다.  (20) 2008.10.10
아니마를 만난다, 프리우스온라인  (17) 2008.09.24
이색CF, 시트콤이야 드라마야?  (25) 2008.09.01
외환은행 사이버환전  (33) 2008.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