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사이버환전

from living 2008. 8. 25. 20:43
외국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이 요즘 나의 머릿속에 가득 차 있다. 구체적으로 나라를 정한 것은 아니지만 일본은 무조건 다녀와야겠다는 생각이랑, 또 요즘에 이것저것 보는 게 많아지다 보니 유럽여행도 가고 싶고 이것 저것 알아보고 있던 중에 앗 이거 정말 편하겠다 싶은 게 있어서 혹시 여행가시는 분들 참고 하시라구요. 저도 작년에 하이난 여행가면서 환전을 했었는데 수수료 떼는 거랑 그런 거 보면서 살짝;; 돈이 아깝단 생각도 들고, 아 수수료 이거 좀 할인 안 해주나 이런 마음도 들더라구요. 이용절차도 되게 간단합니다.

이용대상 고객은 외환은행 사용자가 아니라 그냥 국민인 거주자이면 다 되는 겁니다. 외환은행을 따로 가입하고 절차를 밟을 필요가 없이 간단하게 환전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외환은행 계좌가 없어도 됩니다. 저는 이게 가장 편한 거 같아요. 환전하기 위해서 굳이 그 은행의 계좌를 갖고 있지 않아도 된다는 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ww.fxkeb.com/fxportal/ 사이트에서 환율 및 환전 방법 모든 안내를 해줍니다. 그리고 바로 환전을 이용할 수도 있구요. 근데 이게 외환은행이 사이버환전이라는 것을 특허를 냈더라구요. 이게 되는 은행은 아마도 외환은행만 가능하다는 얘기겠죠. 이미 등록해두었다고 하니 그리고 아 그리고 이 사이버환전을 이용하면 여행자보험을 가입해주는데 8/31일까지 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시면 될 거 같아요.

환율우대에 보시면요..
※ 환전클럽 가입고객이 사이버환전으로 환전시, 환전클럽에서 부여받은 우대율과 사이버환전의 우대율을 비교하여 유리한 환율을 기본 우대환율로 적용하여 드립니다.
※ 기본 우대율로 구분되는 통화들은 친구추천, 제휴사우대 또는 환전금액 등에 따른 추가우대를 받으실 수 있으며, 고정우대율로 구분되는 통화들은 추가우대 없이 표시된 고정우대율만 적용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은행 거래고객도 신청인이 수령인을 지정할 수 있다네요. 내가 찾으러 못 가는 경우에 찾으러 갈 사람을 지정할 수 있으니 좀 편할 거 같습니다. 환전비용도 줄고, 은행가서 기다렸다가 시간 많이 들이지 않아도 되고 신청하고 찾아오기만 하면 되니 간단하면서도 수수료도 적게 들고 우대도 받으니 일석이조인 거 같습니다. 여행갈 때 꼭 이용해야겠어요. 올해 안으로 일본을 꼭 다녀오려 하거든요. 그 후에 차차 이제 다른 나라로의 여행도 생각해두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