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여자라면 누구나 피해가고 싶지만 피할 수 없는 냉혹한 것 중 하나가 자연스레 주름지고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도 칙칙해져 간다는 잔인한 현실이다. 그런 현실을 인정하기 싫기 때문에 아직은 그 “너도 나이 들어가는 구나”라는 무심한 말은 듣기 싫어서 조금은 신경 쓰이고 슬슬 이제 정말 주름이 자리잡는 거 같아서 슬프기도 해서 나를 위해, 어떤 것을 하면 좋을까 고민을 하게 됐다. 스킨 케어를 받고는 싶은데, 이게 또 시간적인 여유와 어떤 꾸준한 출석을 요구한다는 점이 우선은 나에게는 마이너스 요인이고, 또 나는 어딘가를 꾸준히 나가기 어려운 약간은 들쭉날쭉한 스케줄을 가진 일을 하기 때문에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던 중에 입 소문으로만 들리던 헤라더라마인을 접하게 되었다.

서울대 정진호교수와 헤라가 공동 연구해서 만들어낸 링클과 미백개선 홈 케어 6주 프로그램으로 이게 단순히 그냥 화장품만 있는 것이 아니고 더마소닉이라는 미용기기를 같이 구매해서 사용하면 기대이상의 효과를 나타낸다는 제품이었다. 전에 피부관리 하시는 분으로부터 그런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그냥 화장품만 발라서는 그 화장품이 피부에 침투가 전부는 안 된다는 거였다. 바르더라도 두드려가며 채워주듯이 발라야만 내가 가진 화장품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인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냥 단순히 위에 덮는다라는 느낌으로만 크림을 바르면 일부는 흡수되지만 대부분이 날아간다는 것이다.



http://blog.naver.com/unefille_님이 올리신 홈케어 제품의 케이스랑 키트랑 더마소닉인데 아 볼수록 탐나고 귀엽다.

근데 더마라인에는 더마소닉(미용기기)을 사용하게 되면 이건 말 그대로 환상의 복식조라는 얘기다. 피부과시술기기의 원리를 적용하여 초음파, 이온, 원적외선, 진동 등 다양한 단계를 가진 더마소닉(미용기기)와 2단계 집중 케어를 통해 피부고민에 빠르고 즉각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홈 케어 제품으로 반쯤 날아갈 수도 있는 스킨 케어의 중요한 부분을 더마소닉으로 손실을 막아내면서 효과는 효과대로 본다는 이야기가 아닌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흔히 볼 수 있는 사례도 아닌데다가 또 은근히 의심 병이 있어서 자세히 알아보고자 검색을 하다가 보니 http://www.hera.co.kr/event/20080515/event_dl_01_01.jsp 이런! 체험단을 뽑았었다는 걸 알게 되고 아쉬운 마음이 들긴 했지만 그래도 가장 생생한 체험후기를 둘러보게 되었다. 20명을 선발해서 진행한 이번 이벤트의 수혜자들이 올린 처음 만나게 된 스토리부터 사용기가 전부 생생하게 올라와있고 더욱 놀라운 것은 체험기 안에 자신의 피부결점을 그대로 드러내며 개선되어가는 모습을 보여주시는 열정에 잠시 놀라고 또 더마라인이 그들에게 보여준 기적이라는 것은 단지 ‘좋더라’ 수준을 넘어서서 와 이거 장난 아닌데?



그저 단순히 좋다, 괜찮다의 체험기라면 그다지 신빙성도 없어 보였을텐데 그 사진들과 생생한 자신의 의견이 피력된 후기를 읽고 있다 보니 완벽한 신뢰감이 조성되어 더 고민을 할 필요가 없어졌다. 모든 후기들이 훌륭하지만 집중해서 보아야 할 것은 그 변화에 대한 사진인데 특히 나는 이 분의 사진을 보고 좀 신뢰감을 얻었다고 해야하나.

개선되어가는 모습이 너무 확연히 눈에 들어오는데다가 사람이 피부가 약간 더 탄력을 갖는 것 만으로도 엄청나게 달라 보일 수 있음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게 해주셨다. 그래서 내가 이 제품을 고르고 마음먹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한다.

혹시나 나처럼 고민이 커서 궁금해 하실 거 같은 분이 있을 거 같아서 짧은 지식이지만
더마라인에 대해서 덧붙이자면..

[더마 링클 클리어 세럼]-라인 개선 단계
주름부터 탄력저하까지 피부라인을 개선하여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에센스

피부 구성 성분을 채워주고 주름의 다양한 원인을 제어해 피부나이의 선을 없애주는 세럼입니다. 인체 친화력이 강하면서 안전한 폴리 펩타이드 성분이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하고, 분해 및 변성을 방지 하는 등 노화억제를 위한 전방위 케어를 하며, 바이오트랜스 이.알.피(Biotrans ERP)성분이 주름의 개선 및 UV에 의한 산화적 손상을 케어해줍니다.

또한 피부매트릭스 유사 성분인 식물성 콜라겐과 프로테인이 더마소닉을 이용하여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필러케어에 의해, 주름지고 처진 부위를 채워주어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더마 링클 클리어 세럼 사용법]
1) 매일 저녁, 워터 사용 후, 한쪽 볼에 적당량을 펴바르고 더마소닉(미용도구)을 사용하여 2분간 마사지 합니다.
2) 이어서 다른 쪽 볼과 이마도 동일하게 사용합니다. (볼은 2분간, 이마는 1분간 마사지합니다.)
- 사용량: 양볼에는 각각 0.4ml(펌핑 2회), 이마에는 0.2ml(펌핑1회)

[더마 HD 크림]-피부 리뉴얼 단계
피토 힐린(Phyto Healine)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되찾아 주는 하이드로 드레싱 크림

식물이 상처를 받았을 때 만들어내는 식물 치유재생성분인 피토힐린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진정작용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의 본연의 보호시스템을 되찾아줍니다. 아울러 함유된 애플스템셀 성분으로 피부 리뉴얼 효과를 극대화 시킵니다. 또한 하이드로 드레싱 에멀젼 제형으로서 고함량의 식물성 버터류에 의해 만들어진 모이스트 베일(보습막)은 피부 자체의 수분 복원력을 되찾아주며, 유효성분들이 지속적으로 흡수되도록 도와주어 최적의 피부 리뉴얼 효과를 구현하여,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더마 HD 크림 사용법]
더마 세럼 사용 후, 내용물을 취해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발라 줍니다
- 사용량: 약 0.4ml(2회 펌핑)

[전체 사용단계]
클렌징 --> 스킨 --> 더마 링클 클리어 세럼 + 더마 소닉--> 더마 HD 크림

[전체 사용법]
01. 효능 세럼을 2회 펌핑합니다 (7ml 용기, 저녁 1회 사용분)
02. 내용물을 취해한쪽 볼에 발라줍니다.
03. 기기의 전원 버튼에 2초간 손을 대어 전원을 켭니다.
04. 모드를 나타내는 S(스팟케어) 또는 W(링클케어) 파란색 화살표가 깜박거립니다
05_1. 스팟클리어 세럼과 사용할 때에는, S 화살표를 선택하여, 스팟케어 모드를 선택합니다.
05_2 링클 클리어 세럼과 사용할 때에는, W 화살표를 선택하여 링클케어 모드를 선택합니다
06. 1단계에 초록색불이 들어오면, 볼마사지 부터 시작합니다. 1단계(2분)이 끝났음을 알리는 알림음이 울릴 때까지 계속합니다.
07. 1단계가 끝나면 다른 쪽 볼에 내용물을 취한 다음, 깜박이는 화살표(스팟 세럼은 S화살표, 링클 세럼은 W화살표)를 가볍게 눌러 2단계 볼마사지를 시작합니다. 2단계(2분)이 끝났음을 알리는 알림음이 울릴 때까지 계속합니다.
08. 2단계가 끝나면, 이마에 내용물을 취한 다음, 깜박이는 화살표(스팟 세럼은 S화살표, 링클 세럼은 W화살표)를 가볍게 눌러 3단계 이마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09. 3단계(1분)이 지나면, 모든 단계가 끝나면서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10 . 이어서, 더마 HD 크림을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발라 마무리해줍니다.
이때 손가락으로 용기의 양끝을 2회 펌핑한 후 올라오는 내용물을 취해 사용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liv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미션 1 - 바뀐 티스토리, 첫 느낌은?  (20) 2008.07.09
2008 티스토리 베타테스터  (24) 2008.06.26
티스토리의 새로운 이야기에 동참하고 싶다.  (22) 2008.06.05
프레쉬(Fresh)  (17) 2008.03.29
다음캘린더 미니사용후기  (10) 2008.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