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발견한 놀라운 무료서비스!!!
물론 데이터요금 사용자에게 더 유리하긴 하지만 한달에 6000원인 오즈무한요금제 사용자인 나로서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기에, 모르는 분들을 위한 안내 ㅋㅋ

단지 엘지텔레콤에서만 해주는 서비스가 아니라 다음하고 연동한서비스라는 점에서 매우 맘에든다.
다음의 지도서비스며 여러가지 서비스를 요즘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두 개의 회사가 협력해서 하는 무료서비스라니 좋지 아니한가!

OZ 내 주위엔?
서비스는 LG텔레콤의 위치기반 정보와 DAUM의 방대한 정보를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위치기반 서비스입니다. OZ 내 주위엔? 서비스는 타 이동통신사에서는 제공되지 않는 LG텔레콤만의 서비스로서 정보이용료 없이 지도보기, 상세보기 등의 메뉴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통화료는 발생하므로 1G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OZ무한자유에 가입 후 사용하시면 저렴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특징

서비스 접속 시 내 편리하게 조회 가능 다음 웹 지도(콩나물 맵)를 그대로 모바일로 옮겨 모바일에서의 지도보기 quality 업그레이드~! 모든 지역정보에 대한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함(길찾기, 지도보기, 전화걸기, 폰에 저장하기 등) 

신청 방법
무선인터넷 서비스이므로 별도의 신청절차 없음(단, ez-i 접속 차단 서비스 신청자는 사용 불가함) 

이용 요금
정보이용료 : 무료 데이터통화료 : 고객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상이함(ex. OZ무한자유 요금제 가입자의 경우 1G무료 제공에 포함됨) 

이용 방법
OZ Lite (혹은 ez-i) 접속 -> OZ Lite main 페이지 무료추천 영역에서 1번 ‘OZ 내 주위엔?’ 클릭 -> OZ 내 주위엔 접속 

유의 사항
LG텔레콤 기지국 base의 위치 검색 서비스이므로 접속 위치에 따라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것은
http://www.lgtelecom.com/jsp/cc/service/service_eziService27.jsp

사실 나는 어떤 매장이나 길을 걸을 때 내가 있는 위치가 종종 궁금해서..
아이팟을 꺼내들고 확인하려고 하는 때가 있는데, 사실 무선이 잡히지 않으면 그것을 알 길이 없었다.
그래서 좀 지도볼 수 있는 게 생겨주었으면 하고 오즈에 내심 바랬는데;
아닛, 나를 알아보고..!!!!(개콘 황회장에서 나온 말투..) ㅋㅋㅋㅋ 엘지에서 서비스를 만들어주다니;
아오...이놈의 인기 ㅡㅡ;;;; ㅋㅋㅋㅋ

이번에 시골집에 가면 우리집이 어떻게 나오는지 꼭 확인해보고..
요 서비스로 내 주변에 뭐 있는지 금방 파악가능하니 길을 헤맬 이유가 없을 거 같다.
음하하하하하!!

'liv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훈훈한 승호..We live On OZ  (17) 2009.05.13
엄마와 나를 이어주는 그 무엇?  (34) 2009.05.06
부산여행 - 파라다이스&Suite  (34) 2009.04.23
부산여행 - 파라다이스호텔  (40) 2009.04.22
친구랑 스마트런치!  (38) 2009.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