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갑자기 제가 쓰는 화장품들을 소개하고 싶어져서 써봅니다.
근데 저를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저는 스킨+수분크림이 다입니다.
그 외에 에센스라던가 이런거 ㅡㅡ; 어느 타이밍에 발라야 하는지를 몰라서 안써요;
얼굴이 지성인 관계로..이 이상을 바르면 얼굴에 게기름이 철철..넘치므로;; 자제


TEA TREE OIL TONER 티트리 오일 토너 250ml  
티트리 오일 성분으로 지성 피부의 트러블 증상을 완화해주는 토너 티트리 오일, 백리향, 자몽 추출물, 라벤더 오일 성분과 여러 천연 에센셜 오일, 허브 추출물 그리고 항산화제로 독특하게 조합된 알코올 프리 토너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가볍고 자극 없는 아스트린젠트 효과를 줍니다. 중지성 및 지성 피부에 적합하며 피부를 유수분은 맞춰주면서도 알로에 성분이 진정효과가 있습니다. 중지성 피부의 트러블 증상도 완화 시켜주며 녹차 성분이 항산화제 효과까지 있습니다.   
  
사용법 : 화장솜에 충분히 묻힌 후 눈가를 피해서 얼굴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내듯이 발라주세요.
용   량 : 250ml
가   격 : 4만원대

키엘 티트리오일토너 (Kiehl's Tea Tree Oil Toner)
원래, 이 키엘이라는 브랜드는 잘 몰랐었는데 덩군이 어느날 추천해주면서 한번 쓰기 시작한 것이 2년 가까이 계속 이 스킨만 쓰고 있는데, 중지성이랑 지성들을 위한 스킨입니다. 갠적으로 전 이 스킨의 냄새가 좋고 바르고나면 얼굴이 개운해지는 느낌이 좋아요. 찐득하다는 느낌도 없어 선호..원래 얼굴에 뭐 나는 스타일이 아니라 잘은 모르지만 바르면서 어떤 트러블도 없었다는..여름에는 이 스킨만 바르고 나가도 딱 좋기도 하구요; 면세점에 보니 다른 제품은 500ml짜리도 보이던데 얜 없더라구요. 가능하면 용량큰걸로 쟁여놓고 싶은 마음..


Aquasource Nonstop Gel Cream 50ml(Gel Type / Normal to combination Skin)
중/복합 피부 타입을 위한 수분크림 - 5000리터 스파워터와 순수 미네랄이 한병에 들어 있는것은 물론, 피부에 수분과 미네랄을 저장해주는 인터 세룰러 모이스춰 네트워크로 24시간 보습 효과를 지속 시켜줍니다. 바르는 순간 피부를 밝고 활기 넘치게 하며 안정시켜주는 제품으로 비오템의 영원한 베스트 셀러입니다.

Bio Tips
아침, 저녁 에센스 사용 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바릅니다.
피부타입 중/복합성 원산지 모나코

비오템 수분크림 젤타입, 중.복합피부용
처음에 구입할 당시에는 그닥 맘에 들지 않았다. 그때 쓰던 거랑 이거랑 안맞아서 그런지 그냥 방치하다가 어느 날 발랐더니 수딩젤이라 완전 바르자마자 스며들고 끈적하지 않는게 너무 딱 내타입, 여름엔 냉장고에 안넣어도 바르면 차가운 느낌까지들어 상쾌하다. 그리고 항상 짙은 향에 화장품 사용을 꺼려하는데 이 아인 딱 좋은 냄새를 가졌다.

 
ULTRA FACIAL CREAM(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 
24시간 보습 효과의 빙하 추출물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피부에 뛰어난 보습 효과를 주는 빙하와 사막에서 추출한 희귀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24시간 보습 효과의 수분 크림입니다. 시중에 사용되는 광물성 오일이 아닌 최상급 올리브와 아보카도 성분으로 이루어진 식물성 오일 베이스드 포뮬라로 제작된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그린란드 최초 원정대와 함께 2주간의 혹독한 추위와 극한 환경에서도 장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입증해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피부 속 수분을 보충하여 편안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공기 중의 수분을 끌어 당겨 흡수하여 피부에 보습을 주는 기능으로 아주 극심한 추위나 고온 건조한 최악의 환경 조건에서도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 주는 특수 포물러의 제품입니다. 
  
사용법 : 낮,밤 상관 없이 수분 손실이 우려될 경우 모이스처라이져 단계에서 사용하세요.
용   량 : 50ml
가   격 : 3만원대

면세점에 들르기 전 많은 사람들의 극찬을 받던 크림인지라, 인터넷면세에서 사서 쓰는 중인데, 지난 번 샀던 모이스춰 크림으론 그닥 재미를 못본 나지만, 이 크림만큼은 인정, 보습력은 정말 짱..다만, 나같이 지성끼가 다분한 복합성피부에겐 기름을 살짝 안겨다주기도 한다. 사용하다보니 사실 비오템 수분크림이 나랑 더 잘맞는 거 같다. 요즘 날이 다시 좀 따뜻해져서 비오템수분으로 복귀;; 겨울에는 너무 좋다.


DAILY MOISTURIZING BODY WASH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워시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워시는 샤워 후에도 오래오래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예로 부터 수분 보유력이 높고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는 내츄럴 콜로이덜 오트밀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잠궈주고 채워주니까 샤워 후 오래오래 촉촉함이 떠나지 않습니다.

은은한 아로마향의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워시는 솝성분이나 인공색소가 함유되지 않은 순한 포뮬러라서 민감한 피부에도 좋습니다. 더할 수 없이 깨끗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건강한 피부, 이제 경험해 보세요. 아비노는 지난 60년간 미국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 피부 건조 개선, * 샤워 후 촉촉함이 오래오래
* 액티브 내츄럴 : 진한 보습을 주는 내츄럴 콜로이덜 오트밀

지난번 샘플을 써보곤 너무 좋아 엄지손을 치켜들며 정품을 구입하게 된 아비노 바디워시..겨울이면 다들 찾아오는 건조증세; 이 아이로 날려보낸다. 샤워하고 나서도 촉촉함 유지되고, 이것과 같이 바디크림 써주면 겨울이 걱정이 없어라..다만 나처럼 게으른 애들은;; 바디크림 바르는 것도 압박감을 느끼지만 말이다.



추천아이크림

Repair&restore eye balm 리페어&리스토어 아이 밤
눈가의 표정선 등 세월의 흔적을 완화시키는 데 효과적인 아이 밤 용량 15ml 
연약한 눈가의 피부 고민을 보완하고 세월의 흔적에 대응하는 아이 전용 밤으로 30대 이후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바르는 순간 식물의 과육으로 만들어진 ‘비타민 복합체(AVRC) 캡슐’이 터져 피부 깊숙이 비타민이 침투되어 피부 나이에 대응하고 최신 기술로 개발된 식물 추출물이 표정선을 즉각적으로 부드럽게 만들고 피부의 견고함을 증가시키며 탄력 있게 합니다. 
 
[효과] 프레쉬 특허 성분 ‘AVRC(비타민 A, C, E 복합체)’가 활성 산소로부터 당신의 피부를 보호하고 세월의 흔적을 완화시킵니다. 코미포라(commiphora) 성분은 눈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합니다. 녹차, 포도씨의 폴리페놀 성분이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오이 추출물이 보습력을 높이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는 카모마일 왁스가 피부에 보호막을 만들어 수분이 손실되지 않게 합니다. 블랙커런트와 보라지 오일은 피부에 꼭 필요한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이 전달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사용법] 아침과 저녁 세안 후에 눈가 주변을 따라 사용합니다.

(2009/01/11 03:24)

'liv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승기는 이젠 더 이상 소년이 아니야..  (76) 2009.02.12
바이올렛에 취해서 오즈로 고고싱~!  (38) 2009.02.06
센's Me2Day 09년01월02일  (10) 2009.01.02
센's Me2Day 09년01월01일  (8) 2009.01.01
센's Me2Day 08년12월31일  (2) 2008.12.31